Timebox added G!

eatime.egloos.com

포토로그



2020/10/18 16:43

역왕 이베르카나 사냥 끄.....읕? 괴물들과 엉겨살기

원종의 1.5배 더 빠르고, 추가 패턴 있고, 쓸데없이 30분 시간 제한. 용봉력 무기가 강제되는 수준이지만 알바 무기에 용봉주를 끼거나 모멸넬기 무기로 잡으면 되......나?

카운터 칠만한 패턴이 많지만 냉기바닥 패턴은 여전하고, 돌진 동작은 무적판정이 발생하면 자동으로 제압 판정을 먹이는 등 까다롭게 변했습니다. 대검은 일부 패턴 태클로 무시해주는 거 빼면 여전히 발납이 가장 유효한 전술입니다.

아이스본 마지막 업데이트 몬스터이긴 한데 흑룡의 여파가 너무 강해서 뭐라 평가해줄 말이 없고.....가장 실망스러운 점이라면 바다 건너 극한지에서 싸우는 게 아니고 용결정의 땅에서 싸운다는 점. 바나 건너 극한지를 써먹기 싫은건지, 아니면 테스트 해봤는데 기술 태반이 바닥하고 구별이 안 되서 못 넣은 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부제와 걸맞지 않은 마무리는 꽤 아쉽습니다.


라비나 감마 허리가 집중 3을 지원해준 덕분에 발납 대검 세팅을 더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가슴과 팔에 얼속 공강 3씩 붙어있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가슴은 발도술 기 3을 지원하기 때문에 발납 세팅에 필요한 편입니다. 가장 쓸모없는 게 회복 3에 얼속 공강 3 붙어있는 팔이라서, 라비나 파츠 4에 팔만 다른 거 넣으면 괜찮은 발납 대검 구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간파 2가 없어서 그게 메꾸려고 오르문그 팔 넣었는데 덕분에 발도술 기/힘 모두 발동되서 스턴도 간간히 볼 수 있습니다. 저렇게 넣고도 뒤에 스킬 2개인가 더 떠있음.


별짓 안하고 발납질만 해도 장식주 구제용 역전테오도 7분 정도에 잡을 수 있습니다. 해보진 않았지만 흑룡전도 좀 더 수월하지 않을까 싶고요.

일단 이걸로 멀티 몬스터 정도 제외하고 다 조져봤으니, 전 무기와 방어구 만들기나 슬슬 하면서 지내면 될 거 같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