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box added G!

eatime.egloos.com

포토로그



2020/09/06 22:33

주말동안 화난 원숭이를 족쳤습니다 괴물들과 엉겨살기

기간 한정으로 투기장에서 역전 격앙 라잔을 자는 퀘스트가 열렸습니다. 돈도 많이 주고 하니 적당히 해볼까 하고 들어갔는데 이 뭔 개판.....

그냥 격앙 라잔도 강하기 때문에 역전은 더 강하겠지.....했는데 그냥 더 강한 수준이 아니고 빡센 수준이더군요. 어쩐지 상자에 물약이 50개가 들어있더라니. 라잔 패턴도 상당히 무작위인데다가 가뜩이나 강한 녀석이 더 세진 덕분에 어설프게 태클하면 바로 수레 타거나 잡기 당해서 빈사 상태로 빠지는 일이 상당합니다. 그렇다고 있는 구성에서 얼음연성 발납하려면 스킬이 부족해서.....걍 카이저 세트 대검 구성으로 밀어버렸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건 겁나 센 것 뿐이지 다른 조건이 필요한 게 아니니, 약간 쉬엄쉬엄 넘어갈만한 구색이 존재한다는 것.



그러니까 통체주 좀 주세요.....퀘같은 거 때문에 끽해야 5마린가 잡고 안했는데 10마리가 넘어가요........

덧글

  • 나인테일 2020/09/06 23:38 # 답글

    통체주 같은건 포도 많은 조사퀘 노가다 같은걸 도셔야 ㅠㅠ
    근데 역전 격앙 라잔이 나왔나보군요. 며칠간 몬헌을 쉬었더니 그 사이에...
  • 디베스테이터 2020/09/07 00:00 #

    이번 퀘스트 보상이 레어도 11짜리 장식주 연금 티켓이라......근데 너무 힘들어서 그냥 같이 나온 얼칼벨리 투기장 퀘스트 해서 금 연금 티켓 보상을 받는 게 나은 거 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