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box added G!

eatime.egloos.com

포토로그



2020/02/19 18:37

쥬라기월드 레거시 콜렉션 :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팩 금일의 수집물들

우연히.....는 아니고 작년부터 동네 마트에 쥬라기월드 제품이 나왔다 들어갔다를 반복하더군요. 영화에 맞춰 들여왔는데 남은 재고가 제대로 털리지 않은 느낌. 이번 년도에도 다 안 나가지 않을까 싶은데, 간 좀 보다가 생일 즈음에도 남아있다면 수퍼콜로설 잡아와야겠습니다.

어쨌거나, 레거시 콜렉션으로 나온 티라노사우루스 팩 입니다. 잃어버린 세계의 티라노사우루스를 모델로 한 제품으로 새끼 티라노사우루스가 같이 포함된 제품이고 5만원 약간 넘습니다.

사진으로 보다시피 크기가 엄청나죠. 몸 길이가 54cm에 육박하는 놈입니다. 겁나게 크네 ㄷㄷㄷ. 잘 나온 티라노사우루스 액션 피겨 중 하나로 손꼽히는 리볼텍 제품과 비교해보면 색상 등은 리볼텍이 더 세세하지만 그리 나쁘지 않은 도색과 조형, 그리고 크기의 박력이 그 부족함을 채우고도 남습니다. 당장 밟고 올라간 노트북이 15.6인치짜리인데 꼬리가 저만큼 넘어갔죠.

본 제품은 머리 뒤쪽의 스위치를 누르면 입을 벌리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빨까지 세세한 분할도색이 되지 않은 건 아쉽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쁘지 않죠. 혀는 연질이긴 한데 약간 휘는 정도입니다. 다른 제품은 머리나 꼬리가 휙휙 돌아가거나 하는 특수 기능이 있다는데 얜 그런 거 없습니다. 입 벌리는 거 빼면 정직하게 몸으로 승부함.

정면 모습을 보면 리볼텍 제품은 약간 비뚤어진 걸 볼 수 있습니다. 레거시 제품은 양쪽이 똑같습니다. 사진은 너무 정면을 찍어서 좀 이상하긴 한데 각도만 약간 바꿔주면 영화판의 그 느낌이 살아납니다.

발목과 무릎이 고정된 제품이라 원하는 포징을 맘대로 잡긴 어렵지만 이 정도의 자세는 취해줄 수 있습니다. 그래도 대부분은 기본 포즈에서 목의 각도 정도만을 돌려서 장식하거나 가지고 놀 거라서 단점은 되지 않습니다.

새끼는 관심이 없어서 크게 할 말은 없는데, 꼬리를 아래로 내리면 입을 닫는 간단한 기능 정도가 있습니다. 끗.(...)


처음에 구할때는 그냥 수퍼콜로설을 사는게 낫지 않았을까 라고 생각을 했지만 왠걸, 포장을 뜯고 일어선 티라노의 박력은 정말 최고입니다. 왜 이걸 진작 안 샀지 하는 후회가 더 크더군요. 이것도 이렇게 큰데 수퍼콜로설은 얼마나 큰거야......ㄷㄷㄷ



윗 사진들로만 크기가 어떻게 되는지 잘 모르겠다 하는 분들을 위한 예시사진.

큐포시와 비교하면 이렇습니다. 큐포시를 가볍게 태우고도 남는 모습.

슈퍼로봇 초합금과 비교하면 이렇습니다. 대수신의 박력이 딸리는 건 아닌데 크기로 대수신의 존재감을 씹어버림;;;;;

덧글

  • 소드피시 2020/02/19 22:58 # 삭제 답글

    이거 아주 훌륭한 제품이죠. 콜로설도 있는데 크기만 크고 놀기엔 이 제품이 더 좋습니다. 우리아기 장난감으로 사줬는데 눈뜨면 이거부터 찾고, 자기전에 안고 잠에 듭니다. ㅎㅎ
  • 디베스테이터 2020/02/20 15:57 #

    다행히 고민한 게 헛된 일은 아니었던 모양이네요
  • 자유로운 2020/02/20 01:24 # 답글

    엄청 크군요. 박력이 장난 아니네요.
  • 디베스테이터 2020/02/20 15:57 #

    이걸 이기는 건 같은 회사의 다른 티라노 뿐!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