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box added G!

eatime.egloos.com

포토로그



2019/11/10 18:36

동반자도 나도 흔들흔들 괴물들과 엉겨살기

바이오하자드 RE:2 콜라보와 공모전 장비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바이오하자드는 레온과 클레어의 원세트 방어구, 장식품을 만들 수 있고 공모전 장비는 차지액스와 동반자 장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동반자 장비는 스샷처럼 흔들흔들 을 기반으로 한 방어구. 둘 다 흔들흔들 거리면 매우 정신이 사납습니다.

바하 장신구 하나 빼곤 다 먹었는데 눈이 돌아갈 만큼 어렵진 않습니다. 바하 이벤트의 좀비 상태라는 특수 이상상태가 특이해서 그렇지......회피가 없는대신 움찔 무효가 있길래 불속성 쌍검으로 깼습니다. 귀인화 상태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니까 회피가 없어도 적당히 치고 빠지는 게 가능했거든요. 뭐 손에 익은 무기 쓰면 다들 쉽게 깨겠지만.

공모전 이벤트는 차액 이벤트가 좀 어려웠는데 브라키 해머 들고가서 팼습니다. 해머가 필수 스킬이 적다보니 기절내성하고 수면내성 다 띄울 수가 있더군요. 뒤로 넘어가서 나르가 먼저 잡는 게 이래저래 유리.

그지같은 쿠샬다오라. 아이스본에서는 공중에 떠서 안 내려오는 건 물론이고 체공 높이도 높아서 클러치도 못하거나 기껏 전탄발사 했는데도 안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30분 중 15분은 하늘에 있는 거 구경만 한 거 같은데.........

얀가루루가는 악명이 많아서 덜덜 떨었는데 얼마 안 걸리고 사냥. 역시 기절 내성이 있으면 무서울 게 없다.

그 외에는 너죽나죽을 외치면서 사냥중입니다. 근데 너무 몬헌만 잡기보단 슬슬 딴 겜도 해봐야 할텐데 뭐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