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box added G!

eatime.egloos.com

포토로그



2012/03/01 10:28

조용한 줄 알았더니 그새 남들 신경 안 쓰니까......... 진지함과 허무함 사이

관심 끝나서 다들 신경 안 쓰니까 냅다 와서 댓글 달고 도망가면서 정신승리하는 위엄. <- 클릭

한 1주일 기다리는데도 아무런 언급 없어서 안 보고 있다가, 너무 심심해서 이전 글을 읽다가 다시 눌러보니 저러고 있음.

웃긴 건 많은데, 일단 저기에서 가장 웃긴건 뭐냐하면 [(오렌쟈 언급하면서) 이곳 바닥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파이브맨과 마찬가지로 슈퍼전대 시리즈 방영 종료도 검토할 정도로 최악이었습니다.] 라는 부분.




.......그러니까 니들 반다이 재무표라도 뒤져서 제대로 보셨어요?

이상하게 한국에서는 '오렌쟈 병신! 카렌쟈 만세!!' 로 취급하는 경향이 무진장 큰데, 사실 그 여부를 알 수 없음.
(이건 처음에 본인도 소문만 듣고 그런가? 했는데, 찾아보니까 근거가 아예 없음)

오렌쟈가 당시 반다이 150억엔 매상에서 80억엔을 벌어들였고,
카렌쟈가 당시 118억엔 매상에서 64억엔을 벌었다는 사실. 시청률도 카렌쟈는 별로 안 높음.

수익 차지 면에서도 오렌쟈 53%, 카렌쟈 54%로 별 차이가 없다. 슈퍼전대를 다시 살렸다는 전대가 저거밖에 안되네?

수익이나 시청률 보면 오히려 카렌쟈에서 말아먹고 때려쳤겠지.

대체 누가 먼저 언급했길래 맨날 나오는 패턴이 '오렌쟈가 슈퍼전대의 최후를 불러오려했다' 라는 거냐?


당시 토에이랑 반다이 스텝한테 해당 인터뷰 얻어오면 인정한다. 그거 아니면 입 좀 다물어.



덧. 슈퍼전대 망했네요 어쨌네요 하는 놈들 보면 맨날 아가리를 다르게 털어서 웃김.

시청률 잘 나왔네요? 하면 "완구 판매량이 별로임!" , 완구 잘 팔렸네요? 하면 "시청률 별로임!"
지들 나름대로의 기준도 없으면서 맨날 아가리만 나불나불......에라이 시X!!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