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box added G!

eatime.egloos.com

포토로그



2010/03/10 16:34

이것이, 우리들 최후의 힘이다! Heroric Gallary (종료)

프리즘은 머나먼 고향의 기억을 형형색색의 빛으로 바꾸어 간다.



그동안 끌어왔던 렌스트의 마지막 리뷰입니다. 마지막이니해서 가장 많은 분들이 알만한 것으로 골라봤습니다. 이미 5탄의 프리즘파워를 리뷰한 적이 있지만 그 일러스트는 너무 둥글둥글해서.......프리즘파워는 플래시맨 힘의 원천으로 그들이 메스와 싸울 수 있게 해줬지만 결과적으로 반 플래시 현상이 일어나는 원인이 되기도 했습니다.(프리즘 파워를 연마하려면 플래시 성계에서 계속 수련을 했어야 할테니) 양날의 검이었던 셈이지요. 저 위의 2분은 울트라맨이 아니니 과민반응하지 마시고. (....) 형형색색의 빛이라고 표현한만큼 다섯명의 필살기가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설마.....필살기 이름 다 모르는 거 아닙니까??

프리즘 파워의 효과는 자신의 커맨드 2장을 홀드하면 다른 카테고리의 커맨드를 1개 홀드한 효과를 냅니다. 즉 프리즘 파워를 깔고 어떤 커맨드건 2장을 홀드하면 ET, WB, MA, DA의 커맨드 중 자신이 원하는 카테고리의 커맨드 1장을 홀드한 것과 동일해지므로 덱이 복잡하게 섞인 다색 덱이나, 다른 카테고리를 써야 하는데 반 플래시 현상으로 괴로워하는 플래시맨을 보조하는 용도로 쓸 수 있는 카드입니다. 사실 최근에는 플래시맨 덱에 쓰고 다른 덱에는 안 씁니다. 슬픈 현실. 그만큼 다색 덱도 무리없이 돌릴 수 있는 렌스트 환경이 최적이라고 할 수 밖에 없....나??


프리즘 파워를 끝으로 저의 마지막 임무(?)도 끝이 났군요. 그동안 렌스트 리뷰를 봐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리뷰하지 못한 다양한 영웅과 악당들은 아직 널렸지만 저와는 이만 작별이군요. 나중에 기회가 있다면 그때 보면 되겠지요. 자, 그럼 이만!

덧글

  • 라큄 2010/03/11 03:02 # 답글

    결국 렌스트는 고향으로 돌아가는 군요 ㅠ.ㅠ
  • AeiG 2010/03/11 09:19 #

    고향으로 떠나가지만 우리들 마음속에는 영원히 살아있을거야요...ㅜ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