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box added G!

eatime.egloos.com

포토로그



2009/06/14 11:46

Don't Stop! 불타는 신념의 카운트다운!! Heroric Gallary (종료)

누군가에게 대신 싸우라고 할 정도라면 내가 싸운다! 그 쪽이 멋있다 라는 거겠지?



울트라맨의 3분 한계, 메칸더의 3분 한정 등을 제외하더라도 실생활에서 3분의 시간제한은 어디서나 볼 수 있습니다. 즉석 식품을 조리할 때도 3분이요 라면도 3분. 아, 컵라면은 4분으로 바뀐 변절자라 제외합니다. (풋)

후반가면 슈츠의 개조로 없어지지만 초반에 메가실버는 역시 3분만 싸울 수 있는 히어로였습니다. 대신에 그 강함은 메가렌쟈에 밀리지 않을 정도라 기억하는 사람이 많은 실버입니다. 네지렌쟈는 힘들지만. (...)

파워 5에 BP 5000의 강인한 능력을 보유했지만 젠장, 이거 초기판이라 역시나 걸려있는 3분제한. 자신의 스타트 페이즈 시작시, 메가 실버가 릴리스 되어있으면 그 것을 홀드합니다. 홀드되어 있는 상태라면 사찰로 보내는 이 조건을 따져보면 1턴에 러쉬하면 2턴 시작시에 홀드되고, 3턴 시작시에 홀드상태 때문에 파괴되는, 3분의 제한을 확실하게 구현한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랄까, 이런 거 재현하지 말란 말여! 쓰기 어려워!!!

* 카드 텍스트에는 '스타트 페이즈 중' 으로 되어있지만 덕분에 헷갈리는 사람이 많아 공식에서 새로이 정정.
정정 내용은 '자군 스타트 페이즈 중 1회만' 으로 바뀐다. 결국 스타트 페이즈 시작시 메가 실버의 상태를 보고 판정하는 것.


실버 블레이저메가 실버가 배틀 에이리어로 나갔을 때 자신의 커맨드 1장을 패로 돌려보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할 경우, 메가 실버가 릴리스 상태면 BP + 2000, 홀드 상태면 SP 1이 됩니다. 강하긴 한데 결국 러쉬해서 1턴에 어태커, 2턴에 스트라이커 한 후에 떠나보내야 하는 슬픈 현실. WB면 드래곤렌쟈처럼 폭룡 트리케라톱스로 냅다 1턴 더 버틸 수 있게 하겠습니다만 그것도 어려운 것이 현실. 일단 개조판을 기다리긴 해야 할텐데....정 기다리기 힘들어서 지금 쓰고 싶다면야 고고 파이브 등을 이용해서 사찰에 있는 메가 실버를 죽어라고 패에 돌린 후 다시 꺼내는 방법이 유일할 것입니다.

그래도 쓰기 힘들다고요? 그럼 메가 윙거 파일럿으로나 쓰는 편을 추천할 수 밖에 없군요.

덧글

  • tentakaize 2009/06/15 10:57 # 삭제 답글

    윙거 파일럿의 대표는 초강력 보켄실버세컨드(푹)
  • Devestator 2009/06/20 12:09 #

    보우켄 실버는 너무 삑사리가 잘 나서....(그건 네가 못 쓰는거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